‘감자별’ 서예지, 소트니코바 깃발 갈라쇼 완벽 패러디

tvN '감자별' 서예지

tvN ‘감자별’ 서예지

tvN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 서예지가 소트니코바를 패러디한다.

12일 방송되는 ‘감자별’에서 서예지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러시아 피겨스케이팅 선수 아델리나 소트니코바의 올림픽 갈라쇼를 재현한다. 12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서예지는 화려한 형광색 의상에 녹색 깃발 두 개를 휘두르고 있다. 사진 속 서예지는 스케이트 대신 스카이 콩콩을 타고 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완구회사 콩콩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스카이 콩콩 올림픽을 개최하는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콩콩을 세운 노수동(노주현)의 막내딸 노수영(서예지)과 실제로 스카이 콩콩을 개발했던 동업자 나세돌(강남길)의 딸 나진아(하연수)가 비장한 각오로 올림픽에 출전해 맞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스카이 콩콩 경연을 마치 피겨스케이팅 경기처럼 쇼트와 프리로 나뉘어 심사를 보는 등 깨알 패러디가 더해진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김병욱 PD의 전작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했던 배우 안내상이 카메오로 출연한다. 안내상은 봄을 타는 길선자(오영실)와 나이가 들어 아무런 감정도 느끼지 못하겠다는 왕유정(금보라) 앞에 우연히 나타난 ‘마성의 꽃중년’으로 등장해 극과 극 두 여자의 마음을 혼란스럽게 할 예정이다.

서예지의 소트니코바 패러디와 카메오 안내상이 출연하는 ‘감자별’ 87화는 12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