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캠핑걸로 변신한 두 번째 ‘포미닛 다이어리’ 공개

포미닛

포미닛

걸그룹 포미닛이 타이틀곡 ‘오늘 뭐해’의 재킷 화보 중 포미닛의 일상을 그린 ‘포미닛 다이어리’의 화요일 버전을 공개했다.

11일 포미닛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오늘 뭐해’의 콘셉트를 그린 두 번째 다이어리 중 심야의 어반 캠핑을 떠난 포미닛의 발랄한 모습을 선보였다.

앞서 포미닛은 지난 10일 ‘핑퐁펍’에서의 파티걸 변신으로 재킷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이어 11일 공개된 포미닛 두 번째 사진은 심야의 한강을 배경으로 픽업트럭에 몸을 싣고 어반 캠핑을 떠난 자유분방한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사진 속 포미닛 멤버들은 심야의 한강 둔치 주차장에서 펼쳐지는 캠핑 파티를 펼쳤다. 멤버들은 선글라스를 쓰고 캐주얼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하며 장난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공개된 화보에서 멤버들은 픽업 트럭에 올라타 심야의 피크닉을 떠나는 모습을 연출했다. 포미닛은 경쾌하면서도 톡톡튀는 패션을 선보였다. 실제 포미닛은 뉴욕과 파리의 패션위크를 오가며 다양한 아이템을 패션 콘셉트에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포미닛의 ‘오늘 뭐해’는 용감한 형제와 호흡을 맞춘 곡으로 메이저 업템포의 경쾌한 리듬에 도발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포미닛은 오는 17일 타이틀곡 ‘오늘 뭐해’를 비롯해 5집 미니 음반 ‘포미닛 월드(4MINUTE WORLD)’를 발매할 예정이다. 멤버 현아는 현재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열리는 음악축제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XSW)’에 참가 중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