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젝스 승진, 화제의 그룹 ‘보이스데이’ 연습 영상 공개

에이젝스 승진 '보이스데이' 안무 연습

에이젝스 승진 ‘보이스데이’ 안무 연습

그룹 에이젝스 승진이 화제의 여장 프로젝트 그룹 ‘보이스데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에이젝스 공식 팬카페와 유투브 채널에는 걸그룹 걸스데이의 남자버전 프로젝트 팀 ‘보이스데이’ 멤버로 활약한 승진의 ‘썸씽(Something)’ 안무연습 영상이 게재됐다. 약 6일간의 연습 과정을 담은 이 영상에는 킬힐과 트임치마 의상을 장착한 승진이 실전과 다름없이 연습에 몰두중인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 속 승진은 초반 높은 힐과 댄스가 다소 어색한 듯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이 맡은 걸스데이 유라의 제스처와 댄스를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승진은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걸그룹 멤버 못지 않은 각선미와 숨은 몸매 라인을 드러내 묘한 매력을 자랑했다.

MBC ‘쇼! 음악중심’ 400회를 기념하기 위해 결성된 ‘보이스데이’는 현재 활동중인 보이그룹 멤버 중 가장 예쁜 외모를 가진 멤버들로 구성된 걸스데이의 남자버전 프로젝트 팀이다. 에이젝스 승진을 비롯해 뉴이스트 렌, 비투비 민혁, 빅스 홍빈 등이 ‘보이스데이’로 활약했다. 이들은 지난 8일 방송 직후 각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와 각종 SNS를 중심으로 여장 사진과 영상 등이 퍼지며 화제를 모았다.

에이젝스는 오는 22일 중국 상하이 벤츠 아레나에서 열리는 ‘심플리 케이팝 투어 2014 인 상하이’에 출연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