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음담패설’, “잘생겼다” 패러디 티저…4MC 조합 기대감↑

Mnet 음담패설 잘생겼다 패러디

Mnet ‘음담패설’ 잘생겼다 패러디 티저

케이블채널 Mnet 음악탐구방송 ‘음담(音談)패설’이 저품격 티저영상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공개된 ‘음담패설’ 티저영상에서 4MC 김구라, 유세윤, 이상민, 임진모 음악평론가가 최근 유행하는 통신사 광고를 패러디했다. “잘생겼다. 잘생겼다. 잘생겼다. 얼굴 얘기 아니에요 오해 말아줘”로 시작되는 티저영상은 “(음담패설 프로그램이) 생겨줘서 고마워요 우리 모두 뻥 뚫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김구라, 유세윤, 이상민, 임진모가 “잘생겼다”를 연발하며 전지현과 이정재의 통신사 광고를 떠올리게 해, 폭소를 자아낸다.

영상에서는 음치가 드러난 김구라의 노래 실력과 룰라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이상민의 크라잉랩, 나무랄 데 없는 유세윤의 보컬과 분홍재킷, 임진모의 엇박 춤사위 등이 어우러져 새롭게 시작하는 ‘음담패설’에서의 환상 콤비를 기대하게 만든다. 또, 티저영상의 배경이 되고 있는 화장실이란 공간이 앞으로 ‘음담패설’에서 시원한 토크를 짐작케 하고 있다.

‘음담패설’은 가요, 팝 등 깊이 있는 음악 이야기부터 가십까지 음악계의 핫이슈를 다루며, 음악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풀어주는 저품격 음악탐구방송이다.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음악과 관련된 주제는 물론, 음악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현상과 사건들을 폭넓게 다루는 신개념 음악 토크쇼로, 팝 컬럼리스트를 꿈꿨던 방송인 김구라, A급 가수가 되고 싶은 B급 개그맨 유세윤, SM을 꿈꾸는 또 다른 SM 이상민, 최고의 입담을 자랑하는 임진모 음악평론가의 조합만으로도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4MC는 음악계의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쏟아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저품격 음악탐구방송, ‘음담패설’은 오는 19일 밤 12시10분에 첫 방송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