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컴백 전 ‘포미닛 다이어리’ 공개…포미닛만의 파티는?

포미닛

포미닛

그룹 포미닛이 새 음반 타이틀곡 ‘오늘뭐해’의 재킷 화보 ‘포미닛 다이어리’를 선보였다.

10일 포미닛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포미닛의 일상을 스케치한 콘셉트의 재킷 화보 ‘포미닛 다이어리’ 1편을 공개했다.

포미닛은 5집 미니 음반 ‘포미닛 월드(4MINUTE WORLD)’로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 ‘오늘뭐해’ 콘셉트에 맞춰 5일 동안 매일 각기 다른 일상을 즐기는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월요일(MONDAY)’ 편은 포미닛 멤버들이 ‘핑퐁펍(PING PONG PUB)’에서 즐거운 파티를 벌이는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각기 다른 방법으로 파티를 즐기고 있다. 남지현은 가장 이른 시간인 오후 2시를 시작으로 머핀을 쌓아두고 카펫 위에서 편안하게 파티에 참석했다. 허가윤은 아이스크림을 먹는 깜찍한 모습을 보였으며 전지윤은 피자 박스를 잔뜩 쌓아둔 테이블 앞에서 시크하면서도 앙증맞은 포즈를 선보였다. 현아는 팬케이크를 먹으면서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랑했고 막내 권소현은 크림을 손가락에 묻히며 장난스런 모습을 연출했다. 이와 함께 멤버들은 함께 모여 파티 음식과 자연스런 포즈를 취하는 즐거운 모습을 연출했다.

포미닛의 ‘오늘뭐해’는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업템포 곡으로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함께 작업한 세 번째 곡이다.

포미닛은 오는 17일 ‘포미닛 월드’로 컴백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