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400회 특집, 걸스데이보다 더 예쁜 보이스데이 커플 사진 공개

걸스데이 보이스데이

걸그룹 걸스데이보다 더 예쁜 그룹 보이스데이의 사진이 공개됐다.

8일 방송되는 MBC ‘쇼!음악중심’ 400회 특집을 위해 비투비 민혁, 뉴이스트 렌, 빅스 홍빈, 에이젝스 승진이 특별한 걸스데이와 함께 ‘썸씽(Something)’ 특별무대를 준비했다.

이들 남자 네 명이 결성한 보이스데이는 의상, 헤어, 메이크업까지 걸스데이를 완벽하게 재현해 스태프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걸스데이 민아는 리허설 무대 전, “우리보다 더 예쁜 그룹이 준비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보이스데이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리허설을 마친 후 걸스데이와 보이스데이는 서로의 모습에 감탄하며, 각자의 역할을 맡은 파트너와 기념 커플 사진을 촬영했다. 소진-비투비 민혁, 유라-에이젝스 승진, 혜리-빅스 홍빈, 민아-뉴이스트 렌이 짝을 지었다. 걸스데이는 사진 촬영 내내 “ 보이스데이가 우리보다 예쁘다”, “다리가 더 가는 것 같다” 등 애교 섞인 투정을 부렸다.

그 외에도 ‘쇼!음악중심’에는 MC 민호-소현이 철이와 미애로 변신한 ‘너는 왜’ 깜짝 공연, 효린과 에일리 ‘렛잇고’ 듀엣 무대, 미쓰에이의 ‘나 혼자’, 씨스타의 ‘허쉬’, 가인의 ‘24시간이 모자라’, 선미의 ‘피어나’ 등 서로의 무대를 재현한 화려하고 풍성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