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오는 17일 ‘포미닛 월드’로 컴백

포미닛

포미닛 티저 이미지

걸그룹 포미닛이 미니 음반 5집 ‘포미닛 월드(4MINUTE WORLD)’로 컴백한다.

7일 포미닛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포미닛의 컴백 날짜와 함께 5집 미니 음반 ‘포미닛월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포미닛은 컴백 예고에 이어 당초 예정보다 앞당겨진 오는 17일이라는 컴백 날짜를 알렸다. 포미닛은 지난해 5월 ‘이름이 뭐예요’와 ‘물 좋아’로 활동한 이후 약 9개월 만의 컴백이다.

공개된 포미닛 티저이미지에는 전면에 앞세운 숫자 ‘17’이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포미닛은 ‘포미닛 월드’라는 음반 명을 공개하며 고전적인 캘린더의 이미지와 골드와 블랙 색상을 매치해 화려한 무대 조명을 연상케했다. 또한 티저 속에서 부분적으로 모자이크 처리된 정보에 대해서는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포미닛 멤버들은 컴백 준비에 한 창이다. 멤버들은 직접 나서서 ‘포미닛 월드’ 앨범 준비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포미닛은 당초 예정보다 이르게 완성도를 높여 컴백을 결정할 수 있었다.

특히 무대의상을 위해 직접 스태프가 뉴욕 및 파리 패션위크에서 의상을 공수하는 등 포미닛의 컴백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포미닛은 이번에도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협업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미닛은 5집 미니 음반 ‘포미닛 월드’의 전곡 녹음을 마쳤으며 컴백을 위한 프로덕션 막바지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