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변인들’, 김구라 성시경 유정현 조우종 최종 라인업 확정

KBS2 파일럿 프로그램 '진격의 역지사지 토크쇼-대변인들'에 출연하는 김구라, 성시경, 유정현, 조우정 KBS 아나운서(왼쪽부터)

KBS2 파일럿 프로그램 ‘진격의 역지사지 토크쇼-대변인들’에 출연하는 김구라, 성시경, 유정현, 조우정 KBS 아나운서(왼쪽부터)

KBS2 파일럿 프로그램 ‘진격의 역지사지 토크쇼-대변인들’(이하 대변인들)에 김구라, 성시경, 유정현, 조우종 KBS 아나운서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대변인들’ 관계자는 6일 오후 텐아시아와의 전화에서 “김구라, 성시경, 유정현, 조우종이 대변인으로 합류한 ‘대변인들’이 1, 2회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된다”고 밝혔다.

‘대변인들’은 ‘당신의 입이 되어 드립니다’라는 콘셉트로 사회 불통의 시청자 참여형 포맷으로 꾸며진다. 김구라, 성시경, 유정현, 조우종은 각 집단의 대변인이 되어 소통을 이끌어내는 역할을 할 계획이다.

특히 복귀 이후 주로 케이블채널에서 방송 진행을 맡아왔던 김구라와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으로 MC로서의 자질을 검증받은 성시경이 호흡을 맞출 것으로 알려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구라, 성시경, 유정현, 조우종이 출연하는 ‘대변인들’은 오는 16일 첫 녹화를 진행하고 3월 중 1, 2회로 나뉘어 방송된다. 이후  ‘대변인들’은 방송 후 반응에 따라 정규 편성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