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크러쉬’ 라이브 영상 공개 예정…’타이머 작동’

2ne1

2NE1

그룹 2NE1(투애니원)의 정규 2집 ‘크러쉬(CRUSH)’의 첫 번째 수록곡 ‘크러쉬’의 콘서트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된다.

6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 블로그에는 ‘크러쉬’ 콘서트 무대 영상을 예고하는 타이머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타이머에는 ‘크러쉬 라이브 퍼포먼스 비디오(CRUSH LIVE PERFORMANCE VIDEO)’ 라는 문구와 함께 6일 오후 9시에 이 영상이 공개될 것임이 명시돼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크러쉬’는 2NE1의 리더 씨엘이 작곡에 참여, 음원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곡으로 강렬한 리드 신스 사운드를 주축으로 신나는 비트, 리드미컬한 랩과 멜로디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 노래다. 댄스, 트랩, 락 비트 등 여러 장르의 스타일이 혼합돼 더욱 강렬한 느낌을 주며 2NE1의 특유의 색깔을 느낄 수 있다.

2NE1은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 두번째 월드투어 ‘올 오어 낫씽(ALL OR NOTHING)’ 서울 공연에서 ‘크러쉬’로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바 있다. 2NE1은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무대매너,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크러쉬’를 열창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6일 오후 9시에 공개되는 콘서트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은 당시 뜨거웠던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 2NE1의 ‘크러쉬’ 무대를 다시 한 번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2NE1은 6일 ‘크러쉬’에 이어 11일까지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두 번째 월드투어 서울공연에서 선보였던 라이브 퍼포먼스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2NE1은 ‘컴백홈’과 ‘너 아님 안돼’의 더블타이틀곡 이외에 정규앨범 2집의 여러 수록곡들을 음원차트 톱10안에 진입시키면서 인기몰이 중이며 오는 9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활발한 국내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