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기그룹 아라시, 42번째 싱글 국내 발매

아라시

아라시

일본 인기그룹 아라시가 국내에 싱글을 발매했다.

5일 아라시의 42번째 싱글 ‘비터스위트(Bittersweet)’는 초회한정판(CD+DVD) 및 통상판(CD) 등 두 가지 버전으로 국내에 발매됐다.

지난 2월 12일 일본에서 출시된 ‘비터스위트’는 발매 첫 주 오리콘 위클리 싱글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아라시는 지난 2004년 2월 발표한 12번째 싱글 ‘피카니치 더블(PIKA★★NCHI DOUBLE)’ 이후 31장의 싱글이 연속 오리콘 위클리 차트 정상에 오르는 기록을 세워 일본 국민그룹임을 입증햇다.

이번 싱글 타이틀 곡 ‘비터스위트(Bittersweet)’는 달콤하면서도 조금은 씁쓸한 사랑의 기분을 담은 가사와 그루비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러브송으로 아라시 멤버 마츠모토 준 주연의 후지TV 드라마 ‘시츠렌쇼콜라티에/실연 쇼콜라티에(失恋ショコラティエ)’의 주제가로 삽입됐다.

또한 초회한정판에는 ‘비터스위트(Bittersweet)’와 함께 열심히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고 용기를 주는 내용의 니혼TV 2014 소치 올림픽 테마송 ‘로드 투 글로리(Road to Glory)’ 등 총 2곡이 수록돼 있으며 DVD에는 타이틀 곡 ‘비터스위트’의 뮤직비디오를 담았다.

앨범 통상판에는 ‘비터스위트’와 ‘로드 투 글로리’뿐만 아니라 ‘싱크(Sync)’, ‘못또, 이마요리/좀 더, 지금보다(もっと、いまより)’등 신곡 4곡과 각 노래의 오리지널 가라오케 버전까지 총 8트랙으로 구성돼 국내 J-POP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