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도 기획사 설립, 프로듀서 제작자로 본격 활동

0305-1

듀스 출신 가수 이현도가 연예기획사 ㈜원포원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프로듀서 및 제작자로 활동에 나선다.

5일(오늘) 오전 원포원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가수 이현도가 그동안 음악적 교류를 통해 관계를 쌓아온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과 함께 연예기획사를 설립해 음반 프로듀서는 물론 제작자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 한다”고 밝혔다.

이현도는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2’에서 D.O크루를 이끄는 멘토로 활약하며 한국 힙합의 대부로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현도는 데뷔 후 20여 년간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꾸준한 음악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MBC 드라마 ‘기황후’ OST와 영화 ‘피끓는 청춘’ OST 등에 참여하며 힙합 외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였다.

원포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현도는 1호 소속가수로 D.O크루로 연을 맺은 래퍼 딘딘을 강력 추천해 사제지간 의리까지 지키며 앨범 프로듀싱은 물론 전반적인 딘딘의 프로모션까지 적극 나서는 등 제작자 열정이 대단하다”며 “4월말 발매예정인 딘딘의 데뷔앨범에 음악팬들의 큰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래퍼 딘딘은 기존 발매된 음악들과는 차별화된 음악적 색깔을 내고자 가수 이현도와 의기투합해 데뷔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원포원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