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오늘(5일) ‘수리수리’ 두 번째 뮤직비디오 공개

동방신기

동방신기

그룹 동방신기의 후속곡 ‘수리수리’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동방신기는 5일 정오,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투브 에스엠타운(SMTOWN) 채널, 각종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수리수리’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수리수리’ 뮤직비디오는 동방신기의 퍼포먼스와 매력을 보다 다채롭게 보여주고자 2가지 버전으로 제작했다. 지난 27일 공개된 첫 번째 뮤직비디오는 원테이크 기법을 활용해 동방신기만의 다이나믹하고 유기적인 퍼포먼스를 생동감 넘치는 영상에 담아 화제를 모았으며 두 번째 뮤직비디오 역시 다양한 소품과 의상, 세트장, 화면전환기법 등이 더해진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동방신기는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로부터 “이번 ‘수리수리’ 뮤직비디오를 통해 동방신기의 안무가 2014년 최고임을 입증했다”고 호평을 받았다.

지난 27일 발매된 동방신기 7집 리패키지 앨범 ‘수리수리(Spellbound)’에는 후속곡 ‘수리수리’와 유노윤호의 솔로곡 ‘11월…그리고(November With Love)’, 최강창민의 솔로곡 ‘헤븐스 데이(Heaven’s Day)’ 등 신곡 3곡이 추가 수록됐다. 동방신기의 새 앨범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신나라 레코드에서 주간차트(2월 24일~3월 2일) 1위를 차지했다.

동방신기는 5일 MBC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수리수리’ 활동에 돌입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