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OST 초도 3만장 단숨에 매진…추가 주문 폭주

별그대21_ (1)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의 삽입곡과 미공개 BGM을 담은 올 트랙(All Track) OST 앨범 초도 물량 3만 장이 단숨에 매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OST 제작사 측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별에서 온 그대’ OST 올 트랙 앨범 초도 물량 3만장이 매진됐으며 추가 주문량이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별 그대’ 종영 후에도 쉽게 식지 않는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SBS 미니시리즈 ‘별에서 온 그대’ OST 올 트랙 앨범에는 드라마에 삽입돼 큰 인기를 끌었던 미공개 BGM음원 21곡을 포함됐다. ‘별그대’ 삽입된 음원들은 국내 음원사이트뿐 아니라 해외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오르는 등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김수현이 부른 ‘너의 집 앞’은 홍콩 음원 사이트 MOOV 일일 차트(지난 25일 기준)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외에도 MOOV 일일차트에는 저스트의 ‘아이 러브 유(I LOVE YOU) 5위,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이 6위, 효린의 ‘안녕’과 린의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가 각각 7, 8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마이 데스티니’는 지난 1일자 홍콩, 대만의 아이튠즈 싱글차트에서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폴, 태국의 차트에서도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