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초롱, 생일을 맞아 팬들과 페이스북 이벤트…1만 7,000여 넘는 질문 쏟아져

답글남기는초롱 페이스북글

그룹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의 리더 초롱이 3일 자신의 생일을 맞이하여 감사이벤트를 진행했다.

3일 초롱은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fficial.Apink2011)을 통해 팬들의 질문 댓글에 답글을 다는 이벤트를 진행됐다. 오후 6시 30분에 진행된 이 이벤트는 공개된지 1분 만에 약 1,000여 개의 질문댓글이 달리며 에이핑크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글에는 이벤트가 시작되고 최대한 많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30분동안 쉬지 않고 답글을 남기는 초롱의 사진과 영상이 올라왔다.

이벤트 시간인 30분이 지났을 때 1만 7,000개가 넘는 질문들이 쏟아졌다. 이는 페이스북 한국 Q&A 이벤트 중 가장 높은 수치이며 이벤트 시간이 지난 후에도 쏟아지는 팬들의 질문에 초롱은 자리를 뜨지 못하고 몇분간 더 답변했다. 초롱은 이벤트가 모두 종료된 뒤 영상을 공개하여 이벤트 참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이벤트에는 수많은 한국 팬들과 더불어 태국,일본,싱가포르 등 해외팬들도 많이 참가하며 어리숙한 한국어 솜씨로 댓글을 달면서 초롱에 대한 관심을 표현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에이핑크 페이스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