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단독콘서트서 ‘마네킹’ ‘무브위드미’ 무대 최초 공개

신화 콘서트 포스터

그룹 신화가 단독 콘서트를 통해 그간 한번도 공개한 적 없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신화는 이달 22~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16주년 콘서트 ‘히얼(HERE)’을 개최한다. 이번 신화 콘서트 ‘히얼’은 지난 12일 티켓 예매 시작 직후 예매사이트 서버 다운과 함께 2만 7,000석을 모두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과시한 바 있다.

지난해 8월 콘서트 당시 ‘스카페이스(Scarface)’ 안무를 깜짝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신화는 이번 16주년 콘서트에서도 공개된 적 없었던 11집 수록곡 ‘마네킹’ 의 안무를 팬들 앞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또한 10집 앨범 수록곡 ‘무브 위드 미(Move With Me)’의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안무를 선보이는 곡 ‘마네킹’은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사운드가 포인트인 어쿠스틱 댄스 곡으로 팬들이 평소 무대로 만나보고 싶어했던 곡인 만큼 어떤 새로운 안무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신화는 에릭이 직접 작사한 10집 앨범 수록 곡 ‘무브 위드 미’의 무대에서는 섹시한 연출이 돋보이는 깜짝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이에 신화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올해 신화의 데뷔기념 콘서트에서도 매진기록을 세우게 해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스탠딩 석에 있는 관객들과 더 가까이 만나기 위한 브릿지 무대를 설치하는 등 멤버들은 물론 스텝들 또한 최고의 공연을 위해 열심히 노력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신화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