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중국 패션지 ‘하퍼스 바자’ 3월호 표지모델…’봄의 제왕’ 변신

비 중국 바자

중국 패션지 ‘하퍼스 바자’의 3월호 커버 모델이 된 가수 비

가수 비가 중국 현지 패션지 ‘하퍼스 바자’ 3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비는 중국 현지에서 패션지 ‘하퍼스 바자’ 3월 호의 표지 모델로 중국 팬들과 만났다. ‘하퍼스 바자’는 현재 중국에서만 100만부가 넘게 발행되는 대표 패션지다. 이번 화보는 봄을 맞이해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수트를 입은 비가  봄의 이미지와 함께 세련되고 도시적인 모습을 표현하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여기에 비는 화이트 팬츠와도 적절히 매치하면서 봄의 산뜻한 모습을 연출해 중국 내 여심을 흔들었다.

이어 비는 인터뷰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우뚝 설 수 있었던 과정과 가수로써 명성을 떨치게 될 때까지의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하퍼스 바자’는 최근 6집 ‘레인 이펙트(Rain Effect)’로 컴백한 비의 성공적인 컴백 행보와 함께 아시아를 넘어 할리우드에 이르는 비의 활동 이야기도 다뤘다.

앞서 비는 작년 북경에서 열린 ‘2013 바자르 멘즈 스타일 오브 더 이어 어워즈(2013 BAZZAR Men’s Style of The year Awards)’ 시상식에서 ‘아시아 엔터테이너 대상’을 수상하며 중국 내에서도 패셔니스타로 인정받은 바 있다.

비는 한국에서의 성공적인 음반 활동에 이어 국내외를 오가며 음반, 방송, 영화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쾌락대본영(快乐大本营)’에 단독 게스트로 출연, 파격적인 90분 편성 받는 등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입증했다. 비는 오는 3월 28일 ‘2014 레인 이펙트 쇼 인 베이징(2014 Rain Effect Show in BEIJING)’라는 이름으로 중국 팬들과 만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