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규모 페인트 파티 ‘라이프 인 컬러’, 오는 5월 한국 상륙

라이프 인 컬러

라이프 인 컬러 포스터

페인트 파티 ‘라이프 인 컬러(Life in Color)’가 한국에 상륙한다.

지난 1일 ‘라이프 인 컬러 코리아’ 주최사 VU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4년 5월 7일, 화려한 오감 만족 페인트 파티 ‘라이프 인 컬러’ 한국 상륙”이라는 공지와 함께 국내 개최 소식을 알렸다.

지난 2006년 미국 플로리다의 대학교 캠퍼스 파티로 시작된 ‘라이프 인 컬러’는 아무도 따라 할 수 없는 새로운 콘셉트로 미국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높여왔다. 또 ‘라이프 인 컬러’는 기존 라인업 위주의 페스티벌과는 달리 음악, 페인트 쇼, 무대 퍼포먼스 등 강력한 콘셉트를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콘텐츠로 관객들의 호응을 얻어왔다.

‘라이프 인 컬러’는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아티스트 아프로잭(Afrojack), 악스웰 (Axwell), 알레소(Alesso), 베니 베나시(Benny Bennassi), 처키(Chuckie), 리햅(R3hab) 등이 출연하며 연간 200회가 넘는 공연과 50만장 이상의 티켓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2014년에는 전 세계 35개국 이상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2014년의 첫 아시아 진출 프로젝트로 한국과 말레이시아를 낙점해 관심을 끌었다.

‘라이프 인 컬러’ CEO 세바스찬 솔라노는 “아시아 지역의 트렌드를 이끄는 한국에서의 첫 공연이 매우 기대된다. 이 행사의 기획자로서 지금까지는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문화인 ‘라이프 인 컬러’가 한국에서는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무척 궁금하다. 하루 빨리 한국의 관객들을 만나서 함께 페인트 파티를 즐기고 싶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라이프 인 컬러(Life in Color)’는 오는 5월 17일 서울랜드에서 개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VU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