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가 부를 노래 만들어주세요…JYP, 소속 작곡가 오디션 개최

[최종] 2014 상반기 작곡오디션 포스터 (1)

JYP엔터테인먼트가 작곡가 오디션을 개최한다.

JYP퍼블리싱 측은 2014 상반기 작사 작곡가 오디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원자는 기존발매 혹은 기 제출 곡을 제외한 2곡을 MP3 파일 형태로 제출하면 된다. 단 제출 곡들은 멜로디가 완성돼 가이드 녹음이 된 데모곡들이여야 한다.

제출 곡들을 접수 시에는 작사, 작곡, 편곡 작업 참여 여부를 필수로 기재해야 한다. 지원서 양식은 JYP 홈페이지 www.jype.com 또는 링크 http://moa.so/jyppublishing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폴더명은 참가자의 이름이나 성명/팀명 혹은 지원분야로 기재하고 publishing@jype.com에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 오디션은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1차 합격자 발표는 4월 15일 개별 통보 예정이다. 1차 합격자에 한해 추가 데모 요청 및 인터뷰를 실시할 예정이다. 최종 결과는 4월 30일 이전에 개별 통보된다. 심사결과에 따라 수상자가 없을 수 있으며 제출서류 및 파일은 반환되지 않는다.

오디션 대상 수상자는 300만원(제세금 본인 부담)의 상금이 주어지며, JYP퍼블리싱 소속 작가 계약을 맺을 수 있다. JYP측은 “JYP엔터인먼트와 미래를 함께할 유능한 작사 작곡가들의 많은 참여와 도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