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과 방시혁, JTBC 캠페인송으로 만나다

소녀시대 태연

소녀시대 태연이 부른 2014 JTBC 캠페인 송 ‘컬러풀(Colorful)’이 3일 공개됐다.

‘컬러풀’은 유명 작곡가 방시혁이 작사, 작곡하고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이 부른 JTBC 2014년 채널 캠페인 송으로 JTBC 홈페이지(http://jtbc.joins.com/campaign)를 통해서 3일 최초 공개됐다. 경쾌한 멜로디에 태연의 밝은 목소리가 더해진 노래 ‘컬러풀’은 다양한 개성으로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채널 캠페인 곡 ‘컬러풀’은 2014년 JTBC 채널 캠페인 ‘달라서 더 아름다운 세상, 다름다운 JTBC’를 알리기 위해 만들어졌다. ‘다름다운’은 ‘달라서 더 아름다운’을 줄인 신조어로, JTBC의 핵심 가치인 ‘다채로운 즐거움’에 담긴 다양성과 다문화에 대한 관용의 뜻을 압축한 것이다.

또한, JTBC는 ‘컬러풀’에 채널 캠페인 이벤트 ‘다름다운 사람들을 찾습니다’ 영상을 맞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다름다운 사람들을 찾습니다’ 캠페인은 다양한 개성과 독특한 행동으로 세상을 좀 더 다채롭게 만들고 있는 시청자들을 카메라에 담아 채널 영상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JTBC의 2014년 연중 캠페인인 ‘다름다운 사람들을 찾습니다’에는 승용차를 비롯한 푸짐한 상품도 걸려있다.

JTBC 송원섭 홍보마케팅팀장은 “JTBC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다양성을 ‘다름다운 JTBC’라는 2014년 연중 캠페인으로 전개하게 되었다”며 “세상을 즐겁게 만드는 개성 넘치는 많은 분들이 ‘다름다운 JTBC’ 캠페인에 함께 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