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별’ 크리스탈, 고경표에 밀착 어부바 포착

'감자별' 크리스탈, 고경표

‘감자별’ 크리스탈, 고경표

tvN ‘감자별 2014QR3’(이하 ‘감자별’)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걸그룹 에프엑스 크리스탈의 촬영 사진이 공개됐다.

3일 ‘감자별’ 제작진은 크리스탈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햇다. 공개된 사진에서 크리스탈은 고경표의 등에 다정하게 업혀있다. 사진 속 크리스탈은 고경표의 등에 업혀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지만 고경표는 어쩔 줄 몰라하는 상반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극 중 크리스탈은 노민혁(고경표)이 하버드에 다니던 시절 살았던 홈스테이 집의 딸 수정 역을 맡았다. 한국에 온 수정의 연락을 받은 민혁은 수정을 집에 머물게 하고 가족들에게 붙임성이 과하게 좋은 수정을 조심하라고 일러둔다. 하지만 가족들은 붙임성 좋고 애교 많은 수정의 공략에 모두 넘어가게 되며 코믹한 상황이 전개될 예정이다. 특히 수정은 특유의 애교로 진아(하연수)를 맘에 두고 있는 민혁을 당황스럽게 할 계획이다.

‘감자별’ 제작진은 “김병욱 감독님이 실제로도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크리스탈의 매력을 최대한 보여줄 수 있는 역할을 준비했다”며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당시 ‘뿌잉뿌잉’ 애교를 넘어서는 크리스탈의 최강 매력을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크리스탈은 ‘감자별’ 김병욱 감독의 전작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의 인연을 바탕으로 카메오 출연에 흔쾌히 응했다.

크리스탈이 카메오로 등장하는 ‘감자별’ 81화는 3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