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시즌3 제작 방송 확정…17일부터 접수시작

'쇼미더머니3' 로고

‘쇼미더머니3’ 로고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가 시즌3으로 돌아온다.

3일 Mnet은 “새 시즌으로 돌아오는 ‘쇼미더머니3’가 오는 5월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오는 17일부터 ‘쇼미더머니3’를 빛낼 실력파 래퍼들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또한 Mnet은 ‘쇼미더머니3’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쇼미더머니3’는 데뷔를 꿈꾸는 아마추어 래퍼부터 언더그라운드 힙합씬에서 활약 중인 실력파 래퍼까지 랩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 모집은 오는 17일부터 오는 4월 13일까지 4주 간 진행되며 상금은 1억원이다.

지난해에 이어 ‘쇼미더머니3’ 연출을 맡게 된 고익조 PD는 “시즌3는 시즌1, 2와는 다르게 보다 더 신선하고 새로운 포맷으로 개발 중이다”며 “우리나라 기성 래퍼들과 수차례 만남을 가지며 래퍼들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최적의 포맷을 위해 아이디어를 발전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고PD는 “이번 시즌 역시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등용문이 될 수 있도록 기획 중이다”며 “국내 최고 래퍼들과 실력을 겨뤄볼 수 있는 유일한 무대 ‘쇼미더머니3’에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2’는 이현도 프로듀서가 이끄는 D.O크루의 스윙스, 제이켠, 딘딘, 배치기, 킹콩, 칸토와 MC메타 프로듀서를 수장으로 둔 메타크루의 소울다이브, 지조, 매드클라운, 우탄, 아웃사이더 간의 치열한 크루 대결이 펼쳐졌다. ‘쇼미더머니2’에서는 힙합 트리오 소울다이브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