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 체결…유준상 문근영과 한 식구

배우 이준기

배우 이준기

배우 이준기가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일 나무엑터스는 이준기와의 전속계약 체결 사실을 알렸다.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나무엑터스는 최근 몇 년간 자체적으로 아시아 시장에 지속적이고 신임이 높은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해외진출에 대한 준비를 해왔다. 국내시장에서 탄탄한 네트워크를 갖춘 나무엑터스와 해외시장에서 강점을 보유한 이준기가 결합하며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이준기와 오랜 시간 함께한 팬들에게 특별히 감사하게 생각하며 그 동안 이준기에게 큰 힘이 되어준 팬들의 변함없는 지지와 응원을 부탁 드리고 소속사 또한 국내외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준기가 계약을 맺은 나무엑터스는 배우 유준상, 문근영, 김아중, 지성, 한혜진, 김주혁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사다.

이준기는 지난해 MBC 드라마 ‘트윅스’에서 딸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태산 역을 맡아 화려한 액션부터 애절한 부성애까지 그려냈다. 이후 그는 지난해 12월 14일 서울을 시작으로 지난 1월 4일 중국 북경과 11일 상하이를 거쳐 일본 나고야, 오사카, 요코하마, 중국 광저우를 마지막으로 총 2만 여명의 아시아 팬들과 만났으며 현재 차기 작을 검토 중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