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스틸 공개…도민준 전화번호 딴다!

수지가 '별그대'에 특별출연했다

수지가 ‘별그대’에 특별출연했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에 수지 카메오 출연분의 스틸 사진이 13일 공개됐다.

이날 오후 방송되는 17회에는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카메오 출연한다. 수지는 도민준 역 김수현과 지난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관계를 함께 연기한터라, 두 사람의 재회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태.

수지는 지난 11일 경기도 일산 호수공원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극중 천송이(전지현)와 도민준(김수현 분)이 티격태격하는 가운데 등장해 민준에게 인사하며 전화번호를 교환하려는 내용의 촬영이었다. 수지가 등장할 당시 제작진은 그녀의 머릿결이 바람에 날리는 장면을 연출했다고.

'별그대'에서 수지가 김수현과 호흡을 맞췄다

‘별그대’에서 수지가 김수현과 호흡을 맞췄다

촬영을 마친 수지는 장태유 PD와 이길복 촬영감독을 포함한 스태프들, 그리고 전지현과 김수현을 향해 깍듯하게 “수고하셨습니다”라고 인사한 뒤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별그대’에 카메오 출연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고, 앞으로도 ‘별그대’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파이팅!”이라는 소감을 남겨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한 제작진은 “김수현 씨와 수지 씨가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이번 드라마에서도 멋진 연기호흡을 선보였다”며 “카메오로 출연한 수지 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그녀가 수현 씨와 극중에서 어떤 인연으로 설정되었는지는 꼭 드라마로 확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드라마 ‘별그대’는 소치올림픽 중계방송 관계로 12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 것에 이어 13일 17회 방송분도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배선영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