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록 밴드 몽니, 레이블 설립 후 3월 새앨범 발매

LBH_3604_b

모던록 밴드 몽니가 3년 만에 정규 4집 ‘팔로우 마이 보이스(Follow My Voice)’를 발표한다.

몽니는 최근 소속사 사운드홀릭에서 독립해 자신들의 레이블 ‘모던보이레코드’를 설립하고 새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몽니 측은 “데모로 완성된 30여곡 중 11곡을 엄선했으며, 전곡 음원사이트 50위 안에 진입을 목표로 막바지 앨범 믹싱작업이 진행 중”이라며 “믹싱 작업 종료 후 미국 최고의 마스터링 스튜디오인 스털링사운드 스튜디오로 보내 마스터링작업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몽니는 오는 3월경 새 앨범 ‘팔로우 마이 보이스’ 발매하고 4월 한 달간 앨범 발매 기념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몽니 측은 “새로 설립된 음반기획사 모던보이레코드에서의 첫 정규앨범 발매, 첫 대규모 콘서트 개최이니만큼 몽니 멤버들은 물론 전 스태프들이 최고의 모습을 보이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는 4월 4, 5, 6일 서울 용산 아트홀 대극장 미르, 12일 부산 영화의 전당 하늘연극장, 19일 대구 아양아트센토 대공연장, 26, 27일 서울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총 7회에 걸쳐 5,500석 규모로 열린다. 공연에서는 4집 앨범 수록곡 전곡과 기존 히트곡들을 골고루 들려줄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모던보이레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