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김민국, 김민율 3부자 ‘2단 합체 인간탑’ 변신

'공유TV 좋아요'에 출연한 김성주, 김민국, 김민율

‘공유TV 좋아요’에 출연한 김성주, 김민국, 김민율

김성주, 김민국, 김민율 3부자가 ‘2단 합체 인간탑’으로 변신해 폭소를 안기고 있다.

국내최초 SNS 예능 tvN‘공유TV 좋아요’제작진은 11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김성주 3부자의 사진을 공개했다. 다리를 벌리고 그 사이로 머리를 넣은 장난꾸러기 포즈로 인간 피라미드를 이룬 세 남자의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활기찬 모습의 김민국, 귀여운 V 포즈의 김민율, 행복한 아빠 미소의 김성주가 같은 포즈 안에서도 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볼수록 눈길이 간다.

사진을 원본과 비교해보면 더 재미있다. ‘공유TV 좋아요’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한 사진은 온라인에서 사진합성의 절대고수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팀이 과거 영화 시사회에 참석한 3부자의 즐거운 나들이 장면을 사진 합성해 만든 것이다. 포토라인에서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성주와 민국, 민율의 모습을 더 재밌게 바꿔달라는 요청에 센스를 발휘한 작품이라는 설명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누리꾼들이 신청한 사진을 무료로 합성해 재미와 새로운 추억을 전하는 ‘뽀샵해드립니다’ 팀을 초대해 이들이 만든 기상천외한 ‘뽀샵’ 작품들과 독특한 활동을 시작하게 된 이야기를 들어본다. 연예인도 합성을 신청할 정도로 온라인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유TV 좋아요’는 김성주, 이경규, 김구라 트리오가 새롭게 선보이는 국내 최초 SNS 예능으로, ‘공유’와 ‘공감’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운 프로그램. 김성주의 진행에 따라 각기 3명씩으로 구성된 ‘경규팀’과 ‘구라팀’이 번갈아 가며 재미있는 아이템을 공유하고, MC와 판정단에게 공감의 표시인 ‘좋아요’를 더 많이 받은 사연이 승리하는 토크 배틀이 펼쳐진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