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솔로로 들어가 커플로 나오는 ‘솔로관’ 개관

메가박스가 크리스마스 이브 '솔로관'을 개관한다.

메가박스가 크리스마스 이브 ‘솔로관’을 개관한다.

멀티플렉스 메가박스가 싱글족을 위한 ‘솔로관’을 개관해 눈길을 끈다.

최근 1인 가구의 증가로 싱글족들을 위한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그러나 용기 있는 솔로족들에게도 크리스마스 이브에 혼자 영화관을 찾기란 쉽지 않다. 메가박스는 이 점에 착안, 크리스마스 이브를 혼자 보낼 솔로들을 위한 솔로관을 개관 한다.

메가박스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 저녁 코엑스점에 솔로관을 개관하고, 솔로 관객에게 영화와 스낵, 커플 매칭 기회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메가박스 공식 페이스북 사연 공모를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남녀 각 83명에게 기회가 주어진다. 사연의 간절함과 호응도에 비례해 당첨 확률이 높다는 것이 메가박스의 설명.

선정된 남녀 166명은 코엑스 솔로관에 입장한 후 자리뽑기를 통해 랜덤으로 자리를 배정받는다. 각 좌석에는 한 쌍이 나눠먹을 수 있는 팝콘 1개와 콜라 2개가 준비되어 있다. 상영 영화는 로맨틱 코미디 ‘러브 액츄얼리: 크리스마스 에디션’이며, 상영 종료 후 남녀가 ‘다정히’ 나오면 출구에서 추가로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메가박스 브랜드팀 이용복 담당자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같이 즐거운 날 혼자서는 영화관을 찾기 어려운 분위기가 형성된 것이 아쉬웠다” 며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따뜻한 영화도 감상하고, 좋은 인연도 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는 메가박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megaboxon)을 통해 18일까지 신청 가능 하며, 당첨자는 19일에 발표된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제공. 메가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