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엔 미스터트롯’, 220분 파격 편성…팀 미션부터 미공개 영상까지 완전정복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 마스터 군단/ 사진제공= TV조선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의 설 특집 방송 ‘설날엔 미스터트롯’이 오는 24일 오후 3시 20분부터 220분 동안 방영된다.

지난 2일 첫 선을 보인 ‘미스터트롯’은 첫 방송부터 최고 시청률 14.2%를 기록하며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 이후 2회 방송에서는 전작인 ‘미스트롯’ 자체 최고 시청률이자 결승 시청률이었던 18.1%를 위협하는 평균 시청률 17.9%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3회 방송에서는 순간 최고 시청률 19.9%에 달하고,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동시간대 방송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도 놓치지 않으며 단독 질주 중이다.

이에 제작진은 ‘미스터트롯’을 완전 정복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 ‘설날엔 미스터트롯’을 준비했다.

‘설날엔 미스터트롯’은 ‘미스터트롯’의 마스터 오디션부터 본선 1차 미션인 장르별 팀 미션까지 화제가 된 무대만을 모은 축약본으로 약 220분 동안 방영된다. 본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영상도 포함될 예정이다.

‘설날엔 미스터트롯’ 본방송은 오는 24일 오후 3시 20분에, 재방송은 27일 오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