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김정은과 결별 이후 홍콩에 간 것으로 알려져.

이서진, 김정은과 결별 이후 홍콩에 간 것으로 알려져. 이서진의 한 지인은 “오래전부터 이서진이 홍콩에서 사업을 준비하고 있었다. 지금도 마음을 추스를 겸 사업을 준비하기 위해 홍콩에 머물고 있다. 김정은과의 결별은 언론에 보도된 ‘뉴욕 쇼핑 선물설’이나 ‘어머니 반대설’ 때문이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 당사자들 외에는 누구도 이들의 결별 이유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스타뉴스
사업 준비가 아주 많이, 매우, 맥시멈으로 바빴나 보네요. 헤어지잔 말을 전화로 남긴 걸 보면.

가수 이현우, 13살 연하의 큐레이터 이모 씨와 결혼. 이현우는 24일 자신이 진행하는 KBS 라디오 <이현우의 음악앨범>을 통해 “개인적으로 아주 큰 사건인데, 청취자 여러분께 축복받고 싶었다. 오랜 시간 싱글 생활을 유지해오다가 드디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을 만나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축하합니다. 결혼식은 ‘조용히’ 치르길 바라겠습니다.

임청하, 은퇴 14년만에 복귀 선언. 지난 1994년 홍콩 의류업체 에스프리 회장인 싱리위안과 결혼을 계기로 활동을 중단한 임청하는 최근 인터뷰에서 “감동을 주는 시나리오가 있다면 출연해 보고 싶다. 커리어와 작품 수에는 만족하지만 마음을 채우진 못했다. 정말 좋은 각본이 나오면 복귀해 인생도 일도 다시 한 번 열심히 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일보
누님!!!!!!!!!!!!!!!!!!!!!!!!!!!! (레슬리 살아있을 때 돌아오셨으면… ㅜ_ㅜ)

미국 배우조합 파업 위기. 22일 AP통신에 따르면 미국 배우조합(SAG)은 할리우드 스튜디오들과의 협상이 실패해 조합원들에게 파업에 대한 찬반투표서를 보냈다고. 파업에 대한 투표결과는 한 달 후에나 나올 예정으로, 파업이 승인되려면 조합원의 75% 이상이 찬성해야 한다. 현재 배우조합은 할리우드 영화사들이 조합소속이 아닌 배우들로 인터넷 같은 뉴미디어를 제작할 권리를 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요구하고 있다.
연합뉴스
내년에도 미드 못 보는 건가요? ㅜ_ㅜ

KBS <해피선데이>의 ‘1박 2일’, 본방 외에 멤버별 스페셜 방영분 만들 것으로 알려져. ‘1박2일’의 이명한 PD는 24일 “일종의 ‘외전’을 만들 예정이다. 이수근의 버스 운전 면허증 도전은 그 시작이다. 다음 순서가 이승기가 될 지 강호동이 될지는 모르나 다른 멤버들의 아이템도 현재 짜는 중”이라고 말했다. 멤버별 외전은 ‘1박 2일’의 본 방영 뒤 20여분 동안 방영된다.
스타뉴스
은지원은 검정고시? ^^;

5집 앨범 <Rainism>, 11월 24일부터 19세 이하의 미성년자들에게 판매 금지. 보건복지가족부 산하 청소년보호위원회는 비의 5집에 대해 유해 판정을 내렸으며, 비의 소속사인 제이튠엔터테인먼트에 결정문을 통지했다. 문제가 된 가사 부분은 ‘떨리는 니 몸 안에 돌고 있는/ 나의 매직 스틱’과 ‘더 이상 넘어갈 수 없는/ 한곌 느낀 Body shake’ 등이다. 비의 5집 앨범은 지난달 15일에 발매됐다.
보도자료
음원은 광랜으로 다운 받는데 결정문은 우편으로 오는군요.

뱀파이어 영화 <트와일라잇>, 첫 주 흥행수입 7055만 달러 기록. <트와일라잇>은 제작비 3600만 달러를 들인 작품으로, 여성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원작의 흥행에 힘입어 영화 흥행에도 성공했다.
박스오피스
뱀파이어 영화 아닙니다. ‘초절정 꽃미모 완벽 훈남’ 뱀파이어 영홥니다.

김원준, MBC <네버엔딩 스토리>에 출연해 자신이 왕년의 인기가수로 출연한 뮤지컬 <라디오 스타>에 대해 “무대에서 하나하나 이야기 하는 게 다 내 이야기 같고 내 이름 누가 기억하나 내 노래 누가 불러주나 그 노래 처음 도입부를 들으면서 차 안에서 펑펑 울었다”고 말해.
보도자료
김원준 씨, 언제나 후회할 수 없어~ 쇼! 끝은 없는 거야!

SBS <일요일이 좋다>의 ‘패밀리가 떴다’, TNS미디어 코리아 기준 전국시청률 25.1%로 동시간대 1위. KBS <해피선데이>의 ‘1박 2일’은 코너 시청률 23.7%,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는 13.7%.
보도자료
다들 ‘우리 결혼했어요’ 얘기를 할 때가 있었는데…

김구라, 24일 방송하는 MBC <놀러와>에 출연해 프로그램의 패널인 이하늘에게 “<명랑히어로>에서 이하늘이 A급 스타와 잘되고 있는 중이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그 때문인지 산통이 깨져 둘이 잘 안됐다. 미안하다”고 말해.
보도자료
그런 사과는 카메라 꺼졌을 때 해야죠. 김창렬이 옆에 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