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LA 뜨겁게 달궜다… 첫 미주 투어 성공적 출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ITZY LA 쇼케이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가 로스앤젤레스 공연을 성료하고 미국 투어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ITZY는 전 세계 11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ITZY PREMIERE SHOWCASE TOUR ‘ITZY? ITZY!”(있지 프리미어 쇼케이스 투어 ‘있지? 있지!’)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지난 17일 오후 8시(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더 노보'(The Novo)에서 미국 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공연 당일 #ITZYinLA가 로스앤젤레스 지역 트위터 트랜딩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ITZY는 미니 1집 ‘IT’z ICY'(있지 아이씨) 타이틀곡 ‘ICY’로 공연의 시작을 알렸고, 유창한 영어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글로벌 루키의 역량을 뽐냈다.

또 ‘달라달라’ ‘IT’z SUMMER'(있지 서머) ‘CHERRY'(체리) ‘WANT IT?'(원트 잇?) 등 모든 무대에서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여 ‘무대 장인’의 면모를 입증했다.

특히 ‘달라달라’ 공연은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서 생중계되기도 했다.

토크, 게임을 하며 밝은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시간도 마련됐고, 팬들은 ITZY의 한마디 한마디에 집중하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공연을 마치고 진행된 V LIVE 생방송에서 “오늘 무대도 진짜 즐겁게 했다. LA에 와서 많은 분들에게 환영을 받았다. 오늘 쇼케이스 와줘서 고맙고 남은 투어들도 열심히 건강히 재미있게 보내고 가겠다. 앞으로 다른 지역에서 만날 팬분들도 빨리 보고싶다”라며 당찬 각오를 전했다.

ITZY는 현지 유명 매체의 높은 관심도 받았다. 버즈피드(BuzzFeed), 팝슈가(POPSUGAR), FBE, 영 할리우드(YOUNG HOLLYWOOD)의 초대를 받아 스튜디오를 찾았고, 각 촬영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첫 미국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ITZY는 19일 미니애폴리스, 22일 휴스턴, 24일 워싱턴, 26일 뉴욕 등지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