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X펀치, ‘도깨비’ 이어 ‘김사부2’에서도 뭉쳤다…오늘(20일) OST 발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엑소 찬열(왼쪽), 펀치./사지제공=SM엔터테인먼트, 냠냠엔터테인먼트

드라마 ‘도깨비’ OST로 히트를 쳤던 펀치와 엑소(EXO)의 찬열이 SBS ‘낭만닥터 김사부2’ OST로 다시 한 번 뭉쳤다.

찬열과 펀치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낭만닥터 김사부2’ OST ‘Go away go away(고 어웨이 고 어웨이)’를 발매한다.

‘Go away go away’는 김사부(한석규 분)의 쓸쓸함과 애틋함, 화려함 등 모든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메인테마의 기타 연주 위로 펀치의 섬세하면서 감성적인 목소리와 찬열의 강렬한 래핑이 더해졌다.

찬열과 펀치는 2016년 ‘도깨비’ OST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로 음원차트를 석권한 바 있다. 이에 ‘낭만닥터 김사부2’ OST로 다시 한번 만난 두 아티스트의 호흡에 기대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낭만닥터 김사부2’ OST는 ‘호텔 델루나’ ‘태양의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등에 참여한 프로듀서 송동운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 앞서 공개한 백현의 ‘너를 사랑하고 있어’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흥행력을 자랑하고 있다.

찬열과 펀치는 ‘Go away go away’를 통해 다시 한 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흥행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