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김재중, 오늘(13일) 오후 6시 ‘애요’ 오디오 티저 공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가수 김재중./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재중의 새 앨범 ‘애요’ 오디오 티저가 오늘(1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날 김재중 유튜브 채널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는 ‘애요’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을 포함해 ‘바다의 시간’ 등 4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길 예정이다.

앞서 김재중은 지난 10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여리디여린 사랑을’의 간주 일부를 공개한 바 있다. 오디오 티저를 통해서는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여리디여린 사랑을’을 포함한 세 곡의 트랙리스트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재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는 사랑을 노래하는 이들에게 그가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앨범인 만큼 섬세함과 폭발적인 감정을 담아내 완성도를 높였다.

김재중은 앨범 발매 당일인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오후 9시 네이버 NOW를 통해 미니앨범 발매 기념 단독 오디오 라이브 ‘김재중쇼’를 진행한다. 김재중은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청취자들과 앨범 전곡을 함께 들어 보며 앨범 작업에 관한 다양한 비하인드 작업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김재중은 같은 날 14일 오후 11시, 하성운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의 게스트로 출연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