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소이현·홍진경, ‘나의 첫 사회생활’ MC 발탁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나의 첫 사회생활’ MC 이수근(왼쪽부터), 소이현, 홍진경. /사진제공=tvN

이수근, 소이현, 홍진경이 tvN 신규 예능 ‘나의 첫 사회생활’의 MC로 낙점됐다.

‘나의 첫 사회생활’은 아이들의 일상을 통해 우리들의 지난 사회생활을 돌아보는 프로그램. 누구나에게나 처음이었던 그 때의 사회생활, 그리고 현재 우리의 사회생활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어른들의 과거와 현재, 앞으로의 사회생활을 이야기할 MC로 이수근과 소이현, 홍진경이 합류했다. 다재다능한 예능인 이수근은 이른 사회 생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나의 첫 사회생활’에서 멘토 못지 않은 소중한 의견들을 내놓는다.

소이현도 ‘나의 첫 사회생활’의 MC를 맡았다. 방송에서 화목한 가정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소이현이 특유의 다정다감함과 세심함으로 시청자와 어른들의 사회생활을 함께 돌아본다. 평소 주변 동료들에게도 인정받는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 아이들과 어른들의 사회 생활에 얽힌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홍진경도 MC로 함께한다. 그는 밝은 면모와 모델 활동을 통해 일찍부터 사회생활을 시작했던 경험을 유쾌하게 풀어낼 전망이다.

연출을 맡은 이길수 PD는 “이수근과 소이현, 홍진경 모두 사회생활을 일찍 시작한 분들이라 풍성한 이야기들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연소 인생러들의 살아보고서 ‘나의 첫 사회생활’은 내년 1월 14일 처음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