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서울 앙코르 콘서트 31일 공연 전 세계 생중계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엑소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가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엑소 앙코르 콘서트 ‘엑소 플래닛 #5 – 익스플로레이션 [닷] -(EXO PLANET #5 – EXplOration [dot]-)가 오는 29~31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공연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네이버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를 통해 전 세계 실황 생중계도 진행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지난 7월 성황리에 펼쳐진 엑소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이자 피날레를 장식하는 공연. 11월 27일 발매된 엑소 정규 6집 ‘옵세션(OBSESSION)’의 다양한 무대도 새롭게 만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이번 공연은 티켓 예매와 동시에 전회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얻은 만큼,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많은 팬들이 생중계를 통해 엑소 콘서트를 함께 즐기며 엑소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엑소 앙코르 콘서트 실시간 생중계 및 다시 보기 VOD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은 오늘(24일)부터 네이버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의 PC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엑소는 정규 6집 ‘OBSESSION’으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61개 지역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및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1위, 중국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국내 음반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 등 각종 국내외 차트를 석권하며 막강 파워를 입증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