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최수종, 처음 보는 하희라의 행동에 폭풍 오열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스틸컷. /사진제공=SBS

배우 최수종이 아내 하희라의 돌발 행동에 오열한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는 결혼 26년 만에 처음 보는 하희라의 모습에 눈물을 흘리는 최수종의 모습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수종은 마을 사람들과 식사하던 중 “화장실에 다녀오겠다”며 집으로 향한 하희라가 시간이 한참 지나도 돌아오지 않자 걱정스러운 마음에 그를 찾아 나섰다. 그러나 집안 어디서도 하희라를 찾을 수 없었다. 최수종은 마을을 돌며 그를 애타게 찾기 시작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은 “(하희라 씨가) 원래 이러는 분이 아니지 않느냐”며 이제껏 보지 못했던 하희라의 돌발행동에 놀라워했다. 최수종도 당시를 회상하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다. 옆에서 지켜보던 배우 이윤지도 눈물을 글썽였다.

이후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한우, 키조개, 표고버섯을 함께 먹는 ‘장흥 삼합’을 먹기 위해 전통시장을 찾았다. 아침부터 삼겹살을 구워 먹을 정도로 고기를 좋아하는 하희라는 “센 불은 안 된다”면서 “여러 번 뒤집으면 맛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자신만의 노하우로 고기 불판을 진두지휘했다. 쉬지 않고 먹방을 이어가던 하희라에 MC들은 “전쟁을 나가기 직전 장수의 표정”이라며 놀라워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너는 내 운명’은 오는 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