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뉴이스트, ‘BET BET’→‘LOVE ME’로 강렬함부터 청량美까지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사진제공=KBS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BET BET’과 ‘LOVE ME’로 연말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KBS2 ‘뮤직뱅크’에서다.

지난 20일 방송된 ‘뮤직뱅크’ 연말 특집에 출연한 뉴이스트는 ‘BET BET’과 ‘LOVE ME’ 무대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달콤한 설렘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방송에서 뉴이스트는 먼저 ‘BET BET’ 무대를 통해 남성미 넘치는 퍼포먼스와 칼군무로 무대를 장악했다. 이어 ‘LOVE ME’에서는 분위기를 반전 시켜 분홍 계열에 빨간색을 포인트로 살린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이들은 청량한 목소리와 섬세한 안무로 사랑스러움을 배가했다.

‘BET BET’은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의, ‘LOVE ME’는 미니 7집 ‘The Table(더 테이블)’의 타이틀곡이다. 두 곡 모두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음원차트 1위를 비롯해 각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하는 등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상반된 분위기의 무대를 통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낸 뉴이스트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지상파 3사 연말 시상식에 출연을 확정했다. 앞으로 이들이 어떤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25일 ‘2019 SBS 가요대전’에 이어 27일 ‘2019 KBS 가요대축제’, 31일 ‘2019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