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 팬사랑 가득한 ‘아육대’ 도시락…넘치는 센스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1TEAM(원팀)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그룹 1TEAM(원팀)이 팬들을 위해 삼시 세끼 도시락을 선물했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난 16일 녹화가 진행된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 참가한 1TEAM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1TEAM은 이름표를 착용한 채 각기 다른 매력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른 새벽부터 응원하러 녹화장을 찾아준 팬들을 위해 삼시 세끼 도시락을 준비한 1TEAM은 직접 나눠주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과 열심히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함께 인증샷을 남겼다.

각별한 팬 사랑을 자랑한 1TEAM은 지난 11월3집 미니 앨범 ‘ONE’으로 컴백해 타이틀 곡 ‘Make This’로 무대마다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주목받았다. 또네이버 ‘V FANSHIP’을 통해 데뷔 이후 첫 공식 팬클럽 모집과 ‘세줄일기’ 어플을 통해 멤버 진우, 정훈의 일기를 공개하는 등 멤버별 자체적인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더욱더 가깝게 소통하고 있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많은 팬분들의 응원이 있었기 때문에 1TEAM이 무사히 ‘아육대’ 녹화를 마칠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어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 이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TEAM이 출연하는 ‘2020 설특집 아육대’는 오는 2020년 1월 25~26일 방송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