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표 쿨한 러브송 ‘사이코’…중독성 甲 신곡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예리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레드벨벳이 쿨하면서도 달콤한 러브송 ‘사이코(Psycho)’로 음악 세계를 또 한번 확장한다.

레드벨벳의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 음원시이트에서 공개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사이코’와 ‘In & Out’(인 & 아웃) ‘Remember Forever’(리멤버 포에버) 스페셜 트랙 ‘La Rouge’(라 루즈) 등 총 16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사이코’는 레드벨벳의 능수능란하면서도 익살스러운 보컬이 어우러진 업 템포 어반 팝 곡으로, 변화무쌍한 멜로디 위로 중독성 있게 펼쳐지는 후렴이 특징이다. 가사에는 남들이 보기에는 ‘사이코’처럼 별나 보여도, 결국 서로뿐임을 인정하는 연인의 쿨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레드벨벳은 컴백에 앞서 오늘(1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새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한다.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 고혹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예리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리패키지 앨범 수록곡들을 한 편의 동화 같은 이야기로 구성해 멤버 웬디의 영어 내레이션으로 소개하는 ‘오디오북’ 클립도 공개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