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라X티티마 우정”…정려원, 김소이 커피차 선물에 ‘잇몸 만개’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김소이-정려원./ 사진=인스타그램

티티마 출신 김소이가 절친 정려원을 위해 커피차를 선물했다.

김소이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쐈다. 2년짜리 생색이다. 잊으면 안돼”라는 글과 함께 커피차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JTBC 드라마 ‘검사내전’ 촬영현장에 자리한 커피차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소이와 정려원은 커피차 앞에서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김소이는 “우리 려워니 잘 부탁드려요”라는 현수막까지 더해 무한 응원을 보냈다.

정려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소이에게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정신 없이 일 하고 있을 때 이런 서프라이즈로 나를 너무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들 땜에 오늘 하루도 행복합니다. 나 왜 계 탔어? 나 왜 이거 맛있어”라는 글과 함께 김소이와의 투샷 사진을 공개했다.

김소이와 정려원은 과거 걸그룹 티티마와 샤크라의 멤버로 활동하다 배우로 영역을 넓혔으며 오랜 시간 우정을 쌓아온 연예계 대표 절친이다. 김소이는 최근 SBS 월화 드라마 ‘VIP’에 특별 출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정려원은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검사내전’에서 이선균, 이성재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김소이의 소속사 더네임드는 “‘VIP’ 출연 후 많은 관심과 응원에 김소이가 감사해하고 있다. 내년 상반기 촬영 예정인 시나리오를 검토 중에 있다. 조만간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다”라고 밝혔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