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Starry Night’ 오늘(11일) 공개…따뜻한 감성의 러브송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보아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가수 보아의 새 미니앨범 ‘스타리 나이트(Starry Night)’가 오늘(11일) 베일을 벗는다.

보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타리 나이트’ 전곡 음원이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동명의 타이틀곡 ‘스타리 나이트’의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타이틀곡 ‘스타리 나이트’는 추운 겨울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바라보며 온기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따뜻한 감성의 러브송으로, 가수 크러쉬(Crush)가 피처링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보아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Black’(블랙)과 ‘말린 장미 (Dry Flower)’는 물론, 새하얀 나비처럼 꿈을 좇아 자유롭게 날아오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미디엄 R&B 팝 곡 ‘버터플라이(Butterfly)’, 펑키한 기타 샘플과 경쾌한 멜로디 위에 화려하게 쌓인 화성이 돋보이는 ‘아이 돈트 마인드(I Don’t Mind)’, 편하게 지내던 친구가 어느 순간 특별하게 보이기 시작하는 마음의 변화를 재미있게 풀어낸 통통 튀는 매력의 ‘보여 (Think About You)’ 등 6곡이 수록됐다.

또한 보아는 오늘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라이브 SMTOWN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 ‘보아의 Starry Starry Night’를 진행한다. 연말 파티 콘셉트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