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서울 콘서트 이어 부산·대구·성남 3회 공연 추가 개최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김필의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필이 팬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단독 콘서트 추가 개최를 확정했다.

김필은 10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단독 콘서트 ‘COLOURS’ 포스터를 게재하며, 지방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김필은 2020년 2월 8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을 시작으로 15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 29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 ‘COLOURS’를 개최한다. 오는 20~22일 서울 공연을 전석 매진시킨 데 이어 대구, 부산, 성남 등 3회 공연을 추가 개최하며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으로 연말연시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단독 콘서트 ‘COLOURS’는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김필의 다채로운 매력을 그려낸 풍성한 볼거리를 앞세워 추운 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전망이다.

특히 오는 13일 출시할 김필의 첫 정규앨범 ‘yours, sincerely’의 신곡 무대는 물론 다양한 레퍼토리를 통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yours, sincerely’는 김필이 데뷔 8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정규앨범으로, 김필의 진심이 담긴 편지 같은 음악으로 대중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또한 타이틀곡 ‘변명’을 비롯한 수록된 전곡을 직접 작업하며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웰메이드 앨범을 예고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