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전’ 트와이스 티저 공개…‘심쿵’ 유발 애교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2019 가요대전’ 트와이스 버전 티저. /사진제공=SBS

트와이스가 소개하는 ‘2019 SBS 가요대전’의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8일 ‘인기가요’ 방송 중 소개된 ‘2019 SBS 가요대전’ 3차 티저에는 지난주 방탄소년단에 이어 상큼 발랄한 트와이스 멤버들이 티저 요정으로 나섰다.

영상 속에서 트와이스 나연은 “어머! 가요대전에 비너스상이 온다는데, 그거 나연이 맞죠?”라며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이어 모모는 “‘가요대전’ 모모 직캠 안보는 사람이랑 안 놀아”라며 깜찍한 애교를 선보였다.

사나는 “사나 없이 ‘가요대전’은 하나마나”라며 ‘가요대전’에서 트와이스의 존재감을 자랑했다. 다현은 “하늘에 별 하나가 없어져서 NASA에서 찾고 있다”며 깜찍한 포즈를 취했다. 쯔위는 ‘가요대전’이 열리는 고척스카이돔을 언급하며 “고척돔 꼭대기에서 봐도 쯔위 이목구비는 다 보여요”라면서 달콤한 눈빛을 보냈다.

‘2019 SBS 가요대전’은 방탄소년단을 필두로 트와이스, 레드벨벳, 갓세븐,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20개 팀이 출연한다.

트와이스 티저 영상은 주요 포털 및 SBS NOW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9 SBS 가요대전’은 오는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