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변명’ MV 티저 공개…조성하와 특급 협업 ‘영화 같은 스케일’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김필 ‘변명’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필이 타이틀곡 ‘변명’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김필은 9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yours, sincerely’의 타이틀곡 ‘변명’ 시네마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며 배우 조성하와의 호흡을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조성하는 눈빛과 숨소리만으로 등장부터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내 교차로에 쓰러진 의문의 한 남자와 어두운 밤거리를 유유히 걷는 김필의 공허한 모습이 교차되며 한층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또 영상 말미 흘러나오는 기타 소리와 함께 교차로 한가운데 마주 선 네 남자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조성하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긴박감을 안기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김필은 오는 13일 첫 정규앨범 ‘yours, sincerely’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김필이 데뷔 8년 만에 내놓는 첫 정규앨범으로, 김필 자신의 생각이 오롯이 담긴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곡 ‘변명’을 비롯해 ‘Beautiful Scar’ ‘Dreamer’ ‘Maybe’ ‘결핍’ ‘Pray’ ‘Black’ ‘Still You’ 등 총 8곡이 수록됐으며, 김필이 직접 전곡 작업에 참여해 따뜻한 위로의 공감과 메시지를 전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필은 오는 20~22일 단독 콘서트 ‘COLOURS’를 매진시켜 콘서트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