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신곡 ‘Starry Night’에 크러쉬 피처링 참여 ‘따뜻한 러브송’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보아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가수 보아의 새 미니앨범 ‘Starry Night’(스타리 나이트)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어 화제다.

6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tarry Night’를 비롯해 ‘Black’(블랙) ‘Butterfly’(버터플라이) ‘I Don’t Mind’(아이 돈트 마인드) ‘보여 (Think About You)’ ‘말린 장미 (Dry Flower)’ 등 겨울과 잘 어울리는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곡 ‘Starry Night’는 추운 겨울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바라보며 온기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따뜻한 감성의 러브송.가수 크러쉬(Crush)가 피처링해 보아와 환상적인 호흡으로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 만큼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보아는 ‘Starry Night’의 작사는 물론, 수록곡 ‘Black’ ‘말린 장미 (Dry Flower)’의 작사·작곡에도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

보아는 이번 앨범에 대해 “겨울에 어울릴 만한 노래들을 담아 많은 분들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고 싶었다. 이지 리스닝(Easy-Listening) 곡들로 채운 만큼 편하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오늘 정오 보아의 공식 페이스북 및 각종 SNS의 SMTOWN 계정 등을 통해 새 앨범 수록곡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첫 번째 하이라이트 클립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보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tarry Night’는 12월 11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