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박성광 “송이 매니저, 건강 안 좋았다…이제는 회복” 근황 공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해피투게더4’ 스틸컷./사진제공=KBS2

KBS2 ‘해피투게더4’에서 개그맨 박성광이 송이 매니저의 근황을 전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는 ‘나는 개가수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김영철과 마흔파이브 박성광, 김원효, 박영진, 김지호가 출연하고 허경환이 스페셜 MC로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성광은 특별한 인복 이야기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성광을 오래 지켜본 허경환은 “박성광은 죽어 갈만하면 누군가가 살려준다”며 그의 타고난 인복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신인 시절 박지선부터 최근 송이 매니저까지 그의 인복 라인업이 모두의 공감을 자아냈다.

특히 방송 출연을 함께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송이 매니저(임송)의 근황이 관심을 끌었다. 박성광은 “송이 매니저의 건강이 안 좋았다가 회복했다. 최근에는 KBS2 ‘뮤직뱅크’ 녹화에도 직접 와서 응원해줬다”며 송이 매니저의 현재 거취를 소개했다.

송이 매니저의 퇴사로 함께 출연하던 방송에서도 하차했던 박성광은 해당 방송 MC인 전현무에게 섭섭함을 토로했다. 하차 후 전현무에게 아무 연락이 없었다는 것. 이에 전현무는 그 이유를 적극 해명했다. 과연 전현무가 박성광에게 연락을 안 한 이유는 무엇일지, 그의 해명은 박성광을 납득시켰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해피투게더4’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