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끼남’ 강호동, 한계 없는 라면 먹방 여행…포스터 공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라면 끼리는 남자’ 포스터. /사진제공=tvN

강호동이 tvN ‘라면 끼리는 남자'(이하 ‘라끼남’)을 통해 뜨거운 라면 먹방으로 올 겨울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한다.

‘라끼남’은 강호동이 전국 방방곡곡을 돌면서 가장 맛있는 상황에 가장 맛있는 라면을 끼리(끓여) 먹으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모험 판타지. ‘라끼남’ 제작진은 강호동을 주인공으로 한 메인 포스터를 3일 공개했다. 따뜻한 실내가 아니라 야외에서 불을 지펴가며 라면을 끓여 먹는 강호동의 모습이 재미있게 표현됐다. 라면에 꼭 들어가는 스프와 건더기뿐만 아니라 굴, 참치, 떡, 소시지 등 실패할 수 없는 토핑 조합으로 ‘라면 끓이기’의 새로운 장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육봉 선생’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가방을 오로지 라면으로만 가득 채운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곳곳을 여행하는 중에 라면이 생각나는 곳, 라면이 잘 어울리는 장소라면 어디서든 끓일 준비가 돼 있는 강호동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상상하기만 했던 라면과 토핑의 조합이 금요일 밤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할 예정이다. 오랜 시간 누구보다 많은 라면을 먹어 온 강호동이 직접 라면에 얽힌 이야기들을 풀어내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제작진 모두 ‘나도 저기서 라면을 끓여 먹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 만큼 강호동이 맛깔나게 라면을 끓였다”고 귀띔했다.

‘라끼남’은 오는 6일 밤 10시 40분부터 6분간 Olive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방송 이후에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