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쇼’, 박나래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브…웃음 온도 상승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연말엔 tvN-박나래쇼’ 티저. /사진제공=tvN

tvN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연말엔 tvN’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그 일환으로 오는 24일 밤 11시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해 박나래가 오로지 시청자들만을 위한 특별한 쇼를 선보인다. ‘연말엔 tvN – 박나래 쇼’는 올 한 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박나래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이 공개한 티저 영상 속에는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맹활약을 펼쳤던 박나래의 모습들이 빠르게 지나간다. 출연진을 웃음 짓게 한 박나래만의 위트 있는 멘트부터, 몸을 아끼지 않은 의상 변신과 분장까지 오직 박나래만이 할 수 있었던 활약들을 압축해서 보여준다.

‘올해 시청자들을 가장 열심히 웃겨준 예능인 박나래’를 주인공으로한 ‘연말엔 tvN -박나래 쇼’에서는 박나래의 과거, 현재의 활약들을 짚어가며 함께 웃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한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박나래의 또다른 매력을 공개해 ‘끼쟁이’다운 면모로 추운 크리스마스 이브를 화끈하게 만들 예정이다.

제작진은 “‘박나래 쇼’는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도 즐거움은 계속 된다는 의미를 가진 쇼다. 오직 연말에만 느낄 수 있는 설렘에 박나래가 선사할 유쾌한 웃음이 더해져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