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수, ‘유학 다녀오겠습니다’ 출연…늦깍이 유학생들의 도우미로 ‘열일’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유학 다녀오겠습니다’ 서은수(왼쪽부터), 이연복, 전유성, 김칠두. /사진제공=UL엔터테인먼트, JTBC

배우 서은수가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유학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한다.

오는 12월 1일 오전 9시 30분 첫 방송을 하는 ‘유학 다녀오겠습니다 in 몰타’는 영어에 도전장을 던진 평균 나이 65세의 시니어즈 3인방 개그맨 전유성, 셰프 이연복, 모델 김칠두와 이들을 도와줄 배우 서은수의 유학 생활을 그린다.

지난 9월 지중해의 아름다운 섬 몰타를 배경으로 촬영을 마친 ‘유학 다녀오겠습니다’는 좌충우돌 영어 도전기 외에도 지상 낙원 몰타의 경관과 그곳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낸 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서은수는 막내로서 귀여움을 담당하기도 하고 싹싹함과 세심함으로 늦깎이 유학생들을 도우며 제 몫을 톡톡히 했다.

서은수는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리갈하이’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낭만닥터 김사부’ 등에 출연했다. 최근 게스트로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허당 매력을, tvN 예능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에서 똑 부러지는 매력을 보여줬다. 이번 ‘유학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해줄지 기대를 모은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