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후 첫 촬영’…이현우, 아이유 MV 비하인드 대방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배우 이현우./사진제공=어썸이엔티

가수 아이유의 미니 5집 ‘Love poem’(러브 포엠)의 수록곡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에서 남주인공으로 열연한 배우 이현우가 유쾌함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소속사 어썸이엔티 포스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이현우는 청량함이 돋보이는 유쾌한 미소로 촬영장을 빛내고 있다. 환하게 이를 드러낸 아이같이 해맑은 웃음은 보는 이들의 광대 미소를 이끌어낸다.

이어 촬영에 몰입한 듯 웃음기 쏙 뺀 진지한 모습은 반전 매력을 뽐낸다. 눈 내리는 지붕 위에서 우수에 찬 듯 촉촉한 눈빛을 드리운 이현우의 모습은 마치 한 폭의 화보인 듯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연기에 집중한 채 자연스럽게 뿜어내는 그윽한 눈빛은 그 자체만으로도 여심을 설레게 한다.

때론 유쾌하게 때론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이현우의 모습에서 열정 가득한 면모를 고스란히 엿볼 수 있다. 이날은 이현우가 군 전역 후 처음으로 카메라 앞에 선 현장이었지만, 이내 연기에 집중하며 베테랑 면모를 십분 발휘한 것은 물론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며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현우는 전역 후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로 본격적인 활동의 기지개를 폈다. 그는 영화 ‘영웅’ 촬영에 매진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