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X박재정, 감성 발라드로 뭉쳤다…듀엣곡 ‘두 혼자’ 발매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박재정 박보람의 ‘두 혼자’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비오디엔터테인먼트

가수 박보람과 박재정이 듀엣곡을 발표한다.

비오디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재정, 박보람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애틋한 발라드 듀엣곡 ‘두 혼자’를 발매한다.

가요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진 박재정, 박보람이 올 겨울과 어울리는 발라드 곡으로 뭉쳤다. 두 사람의 남다른 감성이 조화를 이뤄 명품 발라드곡이 완성됐다고 전해졌다.

박재정, 박보람이 호흡을 맞춘 신곡 ‘두 혼자’는 이별 후 혼자가 된 연인이 담담히 각자의 일상을 살아내며 서로를 궁금해하고 추억하고 아파하는 애틋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피아노와 기타, 스트링만으로 이뤄진 단출한 편곡에 애잔하고 섬세한 박보람의 보컬과 담담하고 슬픈 박재정의 보컬이 녹아들어 협업이 완성됐다.

이번 듀엣곡은 싱어송라이터 심현보가 프로듀싱하는 싱글 프로젝트 ‘프롬 뷰티풀 모멘트’(From Beautiful Moments)의 두번째 작품이다.

‘프롬 뷰티풀 모멘트’는 한 곡의 노래와 한 편의 글, 영상이 어우러지는 음악과 이야기의 앙상블을 통해 삶의 가장 빛나는 순간들을 음미하고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프로젝트로, 지난 4월 조정치와 딕펑스가 참여한 첫번째 곡 ‘아무튼, 치얼스’로 호평을 받었다.

심현보는 이번 ‘두 혼자’를 통해 그만의 디테일한 상황 묘사가 특징인 가사는 물론이고 박재정, 박보람 두 보컬리스트의 감정선 등을 제대로 살려 ‘고퀄리티’ 듀엣 곡을 탄생시켰다.

박재정, 박보람의 듀엣곡 ‘두 혼자’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