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일본 아레나 투어 15만 관객 동원하며 성황리 마쳐

카라 아레나 투어 현장

카라의 일본 두 번째 아레나투어 콘서트가 성공적으로 끝났다.

카라의 일본 두 번째 아레나투어 콘서트 ‘카라 2nd 재팬 투어 2013 – 카라시아’가 지난 23, 24일 고베 월드 기념홀을 끝으로 총 15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종료됐다.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오사카, 나고야, 후쿠이, 도쿄, 고베 등 일본 7개 도시에서 50일에 걸쳐 펼쳐진 이번 투어는 이동 거리만 약 3,100km 에 이르는 대형 공연으로 진행됐다.

이번 두 번째 아레나투어 콘서트 테마는 ‘카라의 놀이공원’으로 공중에서 와이어를 타고 등장한 멤버들과 롤러코스터 레일, 서커스단을 그대로 옮긴 무대연출로 화려함을 더했다. 한국과 일본에서 발표된 카라의 주요 히트곡 무대는 물론 록, 펑키, R&B 등 장르를 넘나든 개인 무대들이 준비됐다.

지난 19일 사이타마 공연부터는 27일 발매를 앞둔 카라의 10번째 일본 싱글 ‘프렌치 키스’의 무대가 깜짝 공개되기도 했다.

카라는 지난해 4월 진행된 일본 첫 번째 아레나 투어 ‘2012 카라시아’에 이어 지난 1월 한국 걸그룹 사상 최초로 일본 도쿄돔 단독 공연에 올라 약 5분 만에 전석을 매진시킨 바 있다.

이번 두 번째 투어에서는 일본의 주요 도시는 물론 그동안 방문한 적이 없던 후쿠이 등 일본 곳곳을 방문해 콘서트를 개최하며 성공적으로 투어를 마쳤다.

일본 투어를 마친 카라는 한국으로 돌아와 12월 14일에 열리는 소속사 DSP미디어의 첫 패밀리 콘서트인 ‘DSP 페스티벌’의 준비에 돌입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